재테크 금융 경제 생활정보와 IT정보 제공

2017년 2월 20일 월요일

텍스트 음성 변환 변역기로 하는 방법


재미있는 유튜브나 동영상을 보면 그 동영상을 만든 분이 여러 요소를 넣는데 텍스트를 음성 변환하여 방송에 틀어주는 사람이 있습니다.

기계처럼 감정 없는 목소리는 그 동영상에서 분위기가 너무나 달라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주는 것이죠. 이러한 음성변화는 인터넷에서 찾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데 그거 하나 하려고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건 너무나 복잡하기 때문에 단순히 인터넷에서 찾아서 음성 변화를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에서 구글 번역을 입력해서 검색한다면 이런 식으로 구글 번역기가 나타납니다. 이 번역기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였기 때문에 많은 자료가 있어 번역의 품질이 좋은 편입니다.

그럼 여기서 번역기로 텍스트 음성으로 변형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자신이 변경할 텍스트를 입력한 후 저 상단에 있는 소리 버튼을 눌러주는 것입니다. 그럼 어느 여자가 말로 읊어 주더군요. 뭔가 이렇게 하다 보면 조금 웃기기도 합니다.




이렇게 텍스트를 음성으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본 포스팅을 끝마칩니다. 종종 친구들이 장난으로 여러 글을 써두는데 자기 혼자서 아무거나 써도 상관은 없지만 다른 사람을 비방하는 글을 쓰는 건 안 좋다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단순히 친구들이 모였을 때 해볼 법한 장난이기도 하고 재미도 있으니 재미있는 글을 써서 음성변환을 해봅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